안녕하세요 JJeon입니당!!

나름 IT장비를 좋아라 하여 가끔 제가 구매한 장비를 소개 및 공유 하고자 합니다.

크게 벌리지는 않을 터이니 너무 많은 기대는 부담스럽습니다...ㅋㅋㅋ


정말.... 오늘 구매했습니다!!!

대륙의 맙소사!!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샤오미社에서 만든 제품 중 하나인 샤오미 체중계 Mi - Scale!! 

현재 단위 표기 때문에 문제가 되어 인터넷에서 판매를 하고 있지 않은 그 제품!!

우연찮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(이걸 왜 SKT Telecome 대리점에서 팔고 있는 것인지??)



포장박스입니다. 방바닥이랑 박스색깔이랑 별차이가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이불 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

머 겉모습으로는 별반 다를 바가 없겠지요? 한꺼플 벗겨 보도록 하시죠 ㅎㅎ


허여멀건한 형태의 물건이 나타났습니다!!

여러분들이 인터넷에서 많이 보셨던 Mi-Scale(샤오미 체중계)입니다. 떡하니 가운데 Mi라고 보이시죠?


제품 구성은.... 네 저게 전부 입니다.....

에이 설마 저게 다일까??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정말로 저게 전부이니 그만 물어봐주시길...ㅋㅋㅋ

그 와중에 중간에 놓여져 있는 저 전지는 무려!!!!


Made In China.... 얼마나 가려나...ㅠㅠ


사용법은 간단합니다.

1. 제품에 전지를 넣고

2. Mi-fit(샤오미 제품 전용어플)과 연동시킵니다.

3. 이제 체중계에서 나의 몸무게를 잴 때마다 어플에 저장이 되고 BMI수치 또한 측정해줍니다!! 


Mi-Scale의 장점 중 하나는 App을 통해서 몸무게/BMI 관리가 가능하고 Mi-Band와 동일한 App을 사용하기 때문에

Mi-Band의 기능인 만보기/수면체크와 더불어 생활패턴 및 건강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.


추후에 Mi-Band와 샤오미 App인 Mi-Fit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어찌됬건 이왕 산 물건은 잘 활용해서 잘 쓰는 방향으로!! 

+ Recent posts